뉴에너지(주), CES 2024 참가 ··· 히팅 기술 선보인다
상태바
뉴에너지(주), CES 2024 참가 ··· 히팅 기술 선보인다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1.05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에너지(주)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24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CES는 세계 각국의 글로벌 기업들과 스타트업이 모여 혁신적인 기술과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규모 있는 행사이다. 구글, 퀄컴, 아마존, 소니, 삼성, 현대 등 전 세계 3500여 개 업체 중 국내기업은 약5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유레카파크는 전기차, AR, AI, IOT,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스타트업이 모여 기술력과 창의력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자리이다. 

이 중에서 뉴에너지는 유레카 파크관에서 세계 최고 고효율 히팅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로써 히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임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뉴에너지의 핵심 제품은 이온 히팅 시스템 보일러로, 기존의 기계식 방식을 넘어선 전자식 가열 방식을 도입하여 에너지 효율을 최대화했으며 이 효율은 놀랍게도 99.6%에 이르며,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는 비례 제어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안전성을 입증한 CE인증을 획득했다.

뉴에너지의 이온히팅시스템은 구조의 단순함으로 인해 소형화가 가능하여, 보일러뿐만 아니라 전기자동차 히팅 시스템 등 다양한 응용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관계자는 “뉴에너지는 CES 2024에서 미래 에너지 시장이 필요로 하는 고효율, 소형화, 친환경 히팅 기술인 탄소배출 저감 보일러로 히팅 솔루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