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정시모집 기간, 숭실호스피탈리티 원서 접수 시작
상태바
2024년 정시모집 기간, 숭실호스피탈리티 원서 접수 시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1.02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숭실호스피탈리티 제공
사진 : 숭실호스피탈리티 제공

오는 1월 3일(수)부터 2024년 정시 원서 접수가 시작될 예정으로 4년제 대학교는 3일(수)부터 6일(토)까지, 전문대학은 3일(수)부터 15일(월)까지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4년제 대학의 경우 가, 나, 다 군별로 1개씩 총 3개 대학에만 지원할 수 있는데 반해 전문대는 횟수와 상관없이 원서 지원이 가능하여 작년 대비 어려웠던 수능으로 인해 원하던 목표치의 성적이 나오지 않아 원서 접수를 고민하고 있던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대한민국 최초로 학교법인에서 운영하는 직업전문학교로써, 관광학부를 전공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식음료, 항공서비스, 관광프렌차이즈, 자율전공의 전공에 횟수 제한 없이 원서 지원이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진학과 취업을 동시에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책임교육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024학년 신입생들을 선발 중으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 등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이면 수능 및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입시요강과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