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P 토큰 아이밴드페이, 결제토큰 채택으로 글로벌 실물경제 진출
상태바
CTP 토큰 아이밴드페이, 결제토큰 채택으로 글로벌 실물경제 진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1.02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밴드페이 플랫폼 기반으로 한국에 POS, 자판기, 모바일 결제시스템 도입

씨투모로우(CTomorrow) 프로젝트의 CTP(CTomorrow Platform) 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결제시스템인 아이밴드페이(IvendPay) 플랫폼의 결제 토큰 중 하나로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아이밴드페이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 10여 개국 400군데 이상의 소매 POS, 전자상거래 및 자판기에 사용 중인 가상자산 결제시스템이다.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페이도 결제 게이트웨이로 아이밴드페이를 채택하고 있다.

이번 CTP 토큰의 아이벤드페이 결제 토큰 채택으로 CTP 토큰은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실물경제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CTP 토큰은 아이밴드페이를 통해 레스토랑, 일반소매점, 자판기, 쇼핑몰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게 된다.

현재 아이밴드페이는 USDT, BUSD, BTC, ETH, BNB 등 20여 종 이상의 전 세계 탑코인들로 결제가 진행되고 있다. 이런 유명 코인들만 사용되는 곳에 CTP 토큰이 새롭게 결제화폐로 채택된 것은 CTP 토큰의 가치와 확산성을 높이 평가받았기 때문이다.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코즈볼 제품들이 CTP 토큰 결제를 허용했다. 이에 CTP 토큰으로 코즈볼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POS단말기와 모바일앱 보급이 완료되었으며 곧 자판기에서도 코즈볼 화장품을 토큰들로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씨투모로우 재단 관계자는 “CTP 토큰의 아이밴드페이 결제 토큰 채택은 CTP 토큰의 실물경제 접목을 위한 중요한 진전”이라며 “CTP 토큰의 글로벌 유통을 확대하고, 코즈볼 실물 매개체를 통해 CTP 토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