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투게더, 팜팜이지 S 출시 ··· 딸기재배까지 가능
상태바
㈜베러투게더, 팜팜이지 S 출시 ··· 딸기재배까지 가능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2.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러투게더(대표이사 김지형)는 오는 15일 딸기재배까지 가능한 식물생활가전 팜팜이지 S를 출시한다.

이번 ‘팜팜이지 S’는 특허 출원 중인 분사모듈과 함께, 딸기 전용 모드를 장착하며, 초보자도 손쉽게 가정에서 딸기를 재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딸기 모드 이외에도 기존의 엽채류 모드도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최대 10개의 재배 모드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그간 팜팜이지 플러스 사용자들의 피드백 중 조광 시간을 식물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도록 요청한 부분을 적극 반영해 블루투스 앱을 통해 조광시간뿐만 아니라 양액 분사 시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따라서, 기존 엽채류 외에도 집에서 키우기 힘들었던 딸기 등 다양한 반려식물 경험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팜팜이지 S’는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와디즈를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가격 할인과 분사모듈 추가 증정 및 1년치 암면배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김지형 대표는 “다양한 세대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반려식물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팜팜이지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증사회적기업 ㈜베러투게더는 팜팜이지 S의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발달장애인 직업전환교육장인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에서 발달장애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팜 교육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