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클러스터 배후단지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 분양
상태바
반도체 클러스터 배후단지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 분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2.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클러스터 배후단지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 분양 중이다.
반도체 클러스터 배후단지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 분양 중이다.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서 초대형 반도체 클러스터 배후단지로 주목받는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삼성 반도체클러스터 반도체 확정 부지인 용인 남사와 sk 하이닉스 반도체 용인 원삼 부지의 밸트라인 사이에 위치하여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초·중·고교 및 중앙대학교 다빈치 캠퍼스,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캠퍼스가 차량 10~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50세대로 이루어진 이 단지는 A, B, C 타입의 다양한 구조를 제공하여 많은 주거 선택지를 선보이고 있다. A타입은 1층에서 3층까지의 넓은 구조로, 대지면적 376㎡에 연면적 155.08㎡를 자랑하며, B타입은 대지면적 409㎡에 지상 3층 구조로, 연면적 156.48㎡를 제공한다. 

또한 C타입은 대지면적 343㎡에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까지 활용한 공간으로, 연면적 195.58㎡를 자랑한다.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도시와 자연의 조화로운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안성의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한다. 각종 타입의 다양한 구조와 주거 편의성을 높인 주차 공간, 교육 환경까지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도보 거리로 이용 가능한 안성맞춤랜드, 공연장, 캠핑장, 숲체험장 등 레저 시설과 함께 의료, 쇼핑, 교육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차량 10분 이내에 위치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과의 인접성으로 서울 및 인근 도시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세종~포천간(제2경부) 고속도로의 개통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교통여건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