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코리아, 스위트앤데이터와 협업해 ‘뉴 프로젝트 베타버전’ 발표
상태바
유니크 코리아, 스위트앤데이터와 협업해 ‘뉴 프로젝트 베타버전’ 발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2.01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니크코리아 제공

유니크 코리아는 서울대학교 빅데이터 AI 연구실 박사 출신 인원들로 구성된 스타트업 기업 스위트앤데이터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지난 29일 틱톡과 정식 에이전시 협약을 발표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에서 곧바로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랜 기간 동안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완성된 이 프로젝트는 베타버전을 마치고, 곧 유니크 코리아의 크리에이터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크 코리아는 타 MCN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을 선보인 이 프로젝트로 시대를 앞서가고 있음을 몸소 보여줬다.

이번 협업은 유니크 코리아와 스위트앤데이터 간의 MOU를 통해 시작됐다. 양사는 각자의 특화된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1년이란 시간동안 혁신적이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유니크 코리아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크리에어터들에게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베타버전이 완료된 프로젝트는 완성본으로 제작되어 곧 선공개 할 예정이며, 기술력의 집약이 타 기업들에게 추종 불가능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크 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우리의 기술력과 창의성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증거이자,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계기"라며 "다양한 분야의 업계에서 높은 수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