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푸드 ‘불장란’ 2종 출시
상태바
풍림푸드 ‘불장란’ 2종 출시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1.20 12: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가공업체 풍림푸드가 최근 신제품 ‘불장란 오리지널맛’, ‘불장란 로제맛’ 을 선보이며 매운맛 유행에 도전장을 던졌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매운 계란장” 불장란은 매운 떡볶이 소스에 삶은 계란을 비벼 먹는 컨셉의 제품으로, 최근 2030 세대에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매운 떡볶이 유행에서 착안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매운 떡볶이 대신 담백한 삶은 계란으로 떡볶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담백하게 간이 밴 삶은 계란 3알이 매운 떡볶이 소스에 담긴 형태의 소포장 파우치 제품으로 개봉 후 바로 취식이 가능하다.  넉넉한 양의 소스가 담겨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면이나 떡, 치즈 등을 곁들여 나만의 불장란 레시피를 만들어 간단한 식사, 간식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풍림푸드 홍보 담당자는 “최근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가운데, 과도한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으로 보다 건강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신제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풍림푸드 불장란 2종은 전국 홈플러스와 쿠팡에서 판매중이다. 이외에도 일부 지역의 GS슈퍼, 이마트 및 배민 B마트를 시작해 연말까지 입점처를 적극 확대 해나갈 계획이라고 풍림푸드는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