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스핀 로봇블렌더 11월 첫 런칭
상태바
듀얼스핀 로봇블렌더 11월 첫 런칭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10.25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의 손을 대신하여 다양한 결과물을 만들어주는 로봇 가전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제품이 바로 듀얼스핀 로봇블렌더다.

이 제품은 기존의 블렌더와는 다른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였다. 먼저, 통째로 돌아가는 듀얼스핀 엣지블레이드가 누름봉 대신 재료들을 눌러주고, 칼날과 내통이 반대로 회전하는 언발란스 기술을 통해 흔들거나 물 추가 없이 골고루 갈리게 하여 재료를 통째로 넣어도 영양소 파괴 및 맛의 변화 없이 블렌더 내부의 사각지대를 없애 높은 분쇄효과를 구현했다.

또한 자동모드, 순간동작, 눈꽃빙수, 피넛버터 등 다이얼 버튼 한번만 누르면 원하는 방식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블렌더로는 불가능했던 아몬드브리즈나 피넛버터도 버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내통, 외통, 칼날 등 모든 부품이 분리되어 세척이 편리하다.

로봇블렌더 관계자는 “RPM이 높은 비싼 블렌더를 사도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했던 기존 블렌더의 불편함을 줄여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해주는 똑똑한 듀얼스핀 로봇블렌더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허 받은 5개의 신기술이 접목된 듀얼스핀 로봇블렌더는 11월19일 일요일 12시30분에 GS샵을 통해 첫 런칭될 예정이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