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레미마카 여성청결제 제품 서울경제진흥원 주최 2023년 서울어워드 수상
상태바
체레미마카 여성청결제 제품 서울경제진흥원 주최 2023년 서울어워드 수상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10.23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콥 인증 기업으로 꾸준히 사회적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주)인스팅터스, 체레미마카의 생리컵과 여성청결제 제품이 2023년 서울어워드에 선정되었다.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3 서울어워드는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들 중 해외시장 진출에 적합한 우수 상품을 선정하고 여러 해외 신규 판로를 지원해 주고 있다.

(주)인스팅터스의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제품의 사용성 뿐만 아니라, 인체에 미치는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환경문제까지도 고려하여 여러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체레미마카 생리컵은 이브컵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V형태로 입문형 생리컵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FDA 등록은 물론 여성의 체내 건강을 위해 100%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되었으며, 식약처로부터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하여 정식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체내 사이즈와 생리양에 맞도록 미니, 스몰, 라지 의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 선정된 체레미마카 여성청결제는 민감한 월경기간에도 안심하고 사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COSMOS 유기농 인증 원료가 60.3% 함유되어 있으며 공정무역원료와 자연에 가까운 식물성 오일 등의 성분으로 부드럽고 안전한 세정을 제공하고 피부자극테스트, 비건인증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 신체 건강을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인스팅터스는 매년 매출의 1%를 청소년들과 여성 및 성소수자를 위한 비영리 단체에 지속적으로 기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꾸준히 청소년에게 무료로 이브콘돔을 지원해오고 있는 국내 11번째 비콥 인증 기업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