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종환, 스튜디오블라썸과 전속 계약 채결 [공식]
상태바
배우 설종환, 스튜디오블라썸과 전속 계약 채결 [공식]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0.04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튜디오블라썸 제공
사진 : 스튜디오블라썸 제공

배우 설종환이 종합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블라썸과 전속 계약을 채결했다. 

4일 스튜디오블라썸은 "배우 설종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설종환은 스튜디오블라썸 대표인 현우가 직접 러브콜을 보내 계약을 채결했다. 최근 OTT 웹드라마 ‘알 듯 말듯해’ 유재민 역에 캐스팅되어 촬영 진행 중이며 최근 연극 ’2호선 세입자‘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넘나들며 연기 커리어를 쌓아 나가고 있다. 

스튜디오블라썸 관계자는 “설종환 배우는 올곧은 성품과 사람을 집중시키는 눈빛을 가진 배우다.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영입을 하게 됐다”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과 캐릭터로 찾아뵐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설종환은 소속사를 통해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스튜디오블라썸과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대중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좋은 배우로 성장해 나갈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설종환과 전속계약을 채결한 스튜디오블라썸은 배우 및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드라마 제작 등 여러 사업 부문을 아우르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SNS에서 팔로워 141만명 유튜브 구독자 15만명을 보유한 배우 현우가 대표이자 아티스트로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신인배우 김성경을 영입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최근에도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설종환이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