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권순우 결별 인정…공개 열애 5개월만 "응원하는 사이"
상태바
유빈·권순우 결별 인정…공개 열애 5개월만 "응원하는 사이"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10.05 1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빈 권순우 SNS
사진 = 유빈 권순우 SNS

[FT스포츠]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권순우와 결별했다.

소속사 르엔터엔터테인먼트는 5일 "유빈이 권순우와 결별했다.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로의 계정을 언팔로우하고, 커플 사진도 모두 삭제하면서 결별설에 휘말렸다. 그리고 5월 공개 열애 선언 후 5개월 만에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유빈과 권순우의 결별 정황은 이미 포착된 적이 있다. 유빈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권순우와 관련한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고 권순우의 팔로우 또한 끊었다.

유빈이 지난 5월 공개 열애 이후 권순우와 커플 사진을 꾸준히 올려왔기에 그의 이번 행동에 결별설에 제기된 것이다.

유빈은 최근 뜻하게 않게 악플 세례를 받은 적이 있다. 권순우가 아시안게임에서 비매너 플레이로 질타를 받았기 때문이다.

권순우는 지난달 25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테니스 남자 단식 2회전에서 카디트 삼레즈(태국)에게 져 16강 진출이 좌절됐다.

이 경기에서 권순우는 자신의 라켓을 땅바닥을 향해 수 차례 내리찍는 행위를 했고 상대방 선수인 삼레즈의 악수도 두 차례 거부했다.

비매너 논란이 일자 권순우 게시물이 있던 유빈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누리꾼들의 비판이 쏟아졌다. 권순우는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사과했으나 그를 둘러싼 비판 여론은 가시지 않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