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다가오는 콘서트에서 댄스 실력 선보이나, '꿈틀꿈틀' 영상 화제
상태바
가수 임영웅 다가오는 콘서트에서 댄스 실력 선보이나, '꿈틀꿈틀' 영상 화제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3.09.20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유투브
임영웅 유투브

[FT스포츠] 가수 임영웅이 공식 유투브 채널에 춤 연습하는 짧은 영상을 올려 화제다. 

지난 1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꿈틀꿈틀'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올라왔으며, 해당 영상은 만 하루만에 조회수 163,839, 좋아요 수 3.3만이 넘어가는 등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에는 '임영웅 꿈틀꿈틀 댄스 넘 기대됩니다', '댄스가수 임영웅 응원합니다' 등 다가오는 콘서트에서의 모습이 기대된다는 내용의 댓글들이 달리기도 했다. 

이 밖에도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던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인 '무지개' 뮤직비디오는 20일 기준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또 다시 천만뷰 기록을 새로 작성했다.  

최근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MC로 출연했던 임영웅은 예능 나들이를 이어간다. '미우새' 임영웅 출연 방송 시청률은 16.1%(닐슨코리아, 전국방송가구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9%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대단한 반응을 얻었다.

'미우새'에 이어 방송 활동에 나서는 임영웅은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출연이 확정된 상태이며 녹화를 앞두고 있다. ‘놀토’는 출연진들이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2018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tvN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다. 임영웅 출연 회차분은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 서울 KSPO DOME에서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일정을 준비중이다. 전국 콘서트는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서울 콘서트 6회, 지방 콘서트는 각 3일간 3회씩 열릴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