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어벤져스컴퍼니, ㈜더에이치클럽 홀인원클럽 온라인 독점지사 MOU 체결
상태바
㈜상생어벤져스컴퍼니, ㈜더에이치클럽 홀인원클럽 온라인 독점지사 MOU 체결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9.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 ㈜상생어벤져스(대표 김대한)는 ㈜더에이치클럽(대표 신태수)의 서비스인 홀인원클럽 온라인 대리점 독점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상생어벤져스와 ㈜더에이치클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업 간의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양 기업의 긍정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기대하며 양사는 각각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의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서로를 보완하고 협력할 예정이다.

㈜상생어벤져스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에이치클럽의 홀인원클럽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을 알리고 서비스 및 이벤트를 더 넓은 고객에게 홍보하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이로써 골프 분야에 있어서도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상생어벤져스 김대한 대표는 “이번 양사의 협약을 통해 홍보 광고와 마케팅 분야에서 ㈜더에이치클럽과 협력하고 공동으로 성장하고 상생하며,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홀인원 클럽을 서비스하는 ㈜더에이치원클럽의 신태수 대표는 “이 협약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며 “㈜상생어벤져스와의 협력을 통해 더 다양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