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라사라패션위크 크리에이티브 웍 룩북 촬영 성료 
상태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라사라패션위크 크리에이티브 웍 룩북 촬영 성료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9.04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지난 8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틀에 걸쳐 홍대캠퍼스 A동 지하 스튜디오에서 졸업작품전인 2023 라사라패션위크의 크리에이티브 웍(Creative Work) 작품의 룩북 촬영을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라사라패션위크의 크리에이티브 웍 전시회는 라사라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 패션을 보는 예술적 사고와 창의적인 발상, 미(美)에 대한 자유로운 해석을 표현한 의상 작품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패션과 회화, 패션과 오브제, 패션과 미디어아트 이외 아트적 패션을 표현한 작품까지 4가지의 미술(아트)적 방향에 맞게 구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인각색(各人各色)이라는 주제에 맞게 사람마다 생김새와 모양이 다르듯 각자가 가진 색을 패션작품으로 표현하여 전시할 예정이다. 

라사라 졸업예정자들의 발상과 배움 그리고 열정에 의한 결과물인 2023 라사라패션위크 크리에이티브 웍 전시회는 올해 11월 진행될 계획이다.

라사라는 교육부 장관 명의의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 4년제 패션 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패션전문학교로, 패션 현장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인재 양성하고자 남다른 교육 커리큘럼과 실무형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졸업 후 국내외 다양한 패션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패션디자인 / 패션비즈니스 전공으로 맞춤형 패션교육을 진행하는 패션 단일 전공의 특성화 학교다.

한편, 라사라는 2024학년도 3월 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자 등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고교 내신, 수능 성적, 입시 미술을 실기 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학생부 종합평가제를 통해 패션전공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