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수뉴욕, FW18 파리 프리젠테이션쇼 참여…패션뷰티프로그램 방송 예정
상태바
바바라수뉴욕, FW18 파리 프리젠테이션쇼 참여…패션뷰티프로그램 방송 예정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4.05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Barbara Su newyork Collection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여성복 브랜드 바바라수뉴욕 (Barbara Su newyork)이 지난 2월말 2018 FW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참여한 ‘FW18 프리젠테이션 쇼’ 에 대한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 패션뷰티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개편후 방영될 신규 편성된 패션뷰티 프로그램에서는 프리젠테이션 캣워크, 백스테이지 현장,쇼 준비과정, 비하인드스토리 등을 다루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바바라수뉴욕 제공

 

바바라수뉴욕의 디자인은 한쪽에 치우치지 않은 모던 클래식 스타일룩이 결합되어 바이어나 패션관계자들에게 기대했던것보다 빠르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해외 여러 형태의 편집샵몰과 쇼룸에 입점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패션매거진 관계자는 양수연 디자이너에 대해 “ 미대와 디자인스쿨 출신답게 디테일 및 감각적 재능이 매우 뛰어나다” 며 “ 잘 알려진 좋은 집안에서 손쉽게 런칭한 친구로 알았지만 드러내려 하지 않고 겸손한 성품의 실력파” 라고 전했다.

한편 바바라수뉴욕은 베이스를 뉴욕으로 옮긴 후 올하반기부터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에서 세컨라인과 핸드백 등 토탈 브랜드로의 탈바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