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유(RACE U) 온라인 경연대회 성료
상태바
레이스유(RACE U) 온라인 경연대회 성료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08.08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SNS 플랫폼과 다른 ‘경연’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출시된 레이스유(RACE U)가 지난 8월 5일 첫 온라인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휴먼앤테크가 주최하고 피플톡마케팅이 주관했던 이번 온라인 경연대회는 6월 1일부터 약 한달 여 간 예선전을 거쳐 7월 한달 본선이 진행되었고 최종 결과는 8월 5일 레이스유(RACE U) 어플을 통해 발표되었다

투표는 7월 31일 자정 마무리되었고 댄스부문 Daniac (대니악)이 1위, 노래부문 shindd1이 2위, 댄서 BANAN(바난)이 3위를 차지했다.

이번 레이스유 온라인 경연대회 1등을 수상한 ‘Daniac 대니악’은 레이스유라는 플랫폼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저희 영상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뜻 깊은 추억이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아쉽게 3위를 수상한 댄서 ‘BANAN(바난)’은 “퇴사 후 댄서 전향한 이래 이렇게 뜻깊은 대회에 수상하게 되어 기쁩니다! SW QA로 일을 했던 터라 관계자분들의 노고가 느껴졌습니다. 레이스유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스유 관계자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SNS 온라인 경연대회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추후 새로운 이벤트와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