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기프트마케팅 플랫폼 '유찜', 첫 웨비나 성황리 개최 …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으로 포지셔닝
상태바
신개념 기프트마케팅 플랫폼 '유찜', 첫 웨비나 성황리 개최 …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으로 포지셔닝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8.03 1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기프트 마케팅 솔루션 '유찜'이 최근 성공적인 첫 번째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에서 유찜은 기존의 모바일 기프트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벗어나 마케팅적인 요소를 더욱 부각해 '마케팅 솔루션’으로 전환하여 포지셔닝했다.

유찜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동시에 진정성 있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선 마케팅 관점에서 '유찜'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과 도구에 관심이 높은 업체들의 참석을 이끌어냈다.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 결과를 통해 '유찜'은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이라는 인식이 높아졌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업들은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유찜'의 8월 웨비나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8월 웨비나는 유찜 (UZZIM) 참석 신청서 작성 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후 별도 제공되는 안내 메시지를 통해 줌 링크를 전달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후 설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