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시에나CC, 리뉴얼 후 KLPGA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제주 더 시에나CC, 리뉴얼 후 KLPGA 골프대회 개최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07.07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시에나 CC가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나흘간 더 시에나 그룹 계열사인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총상금은 8억원이다.

 

이번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으로 올해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으며,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또한 더 시에나 CC는 제주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서코스(3,627M)와 동코스(3,692M)가 일자형으로 뻗어 있다. 각 라운딩 코스의 페어웨이가 넓을 뿐만 아니라 홀과 홀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은 타 골프장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기 때문에 7월부터 시작되는 대회 기간동안 서늘한 날씨로 더욱 쾌적한 라운딩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골프대회 참가선수는 고지우, 고지원, 곽보미, 김수지, 김해림 등이며, 더 시에나 CC 리노베이션 후 개최하는 첫 골프 대회인 만큼 골퍼 및 갤러리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시에나 CC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 6월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더 시에나 그룹의 계열사인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더시에나CC 라운드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