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점을찍다’ 광주·강남 본점, SMP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상태바
'마음에점을찍다’ 광주·강남 본점, SMP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6.27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음에점을찍다 광주·강남본점 김채연 대표원장
사진 : 마음에점을찍다 광주·강남본점 김채연 대표원장

‘마음에 점을 찍다’ 광주·강남 본점(대표원장 김채연·김서정)이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SMP)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마음에 점을 찍다는 SMP 전문가 수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두피문신은 탈모가 발생한 부위에 미세한 바늘을 이용하여 전용 색소를 주입해, 모근 같은 점을 표현해주어 모발이 풍성해 보이도록 하는 두피 커버 방식으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실제 모근처럼 표현하는 기법으로 김채연 대표원장이 직접 개발한 4D 기술로 운영하고 있다.

김채연 원장은 “해당 시술 뿐만 아니라 SMP 전문가 양성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반영구 학원 운영을 통해 수강생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K뷰티를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개인 창업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마음에 점을 찍다’ 협업점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현재 6월, 7월 수강은 전체 마감되었으며 7월부터 선등록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수료 후 ‘마음에점을찍다’ 디플로마가 제공되며 여러 자격증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 중이다.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1:1 밀착 지도가 들어가고 확실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김채연·김서정 원장은 “6000여건이 넘은 사례를 통해 수강 교육뿐만 아니라 전문화된 기술력으로 탈모로 인해 고민 중이신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