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38플란트치과의원 리뉴얼 오픈
상태바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 리뉴얼 오픈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6.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은 기존 화이트e치과의원 덕천점에서 병원명을 변경하고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더 나은 진료 환경 조성을 위해 새롭게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쳤다. 

부산 덕천역 인근에 위치한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은 임플란트부터 치아교정, 인레이나 크라운 등의 심미보철 치료, 신경 치료, 충치 치료, 사랑니 발치, 틀니, 스케일링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상담부터 진단, 치료, 유지관리까지 1:1 치료를 기본으로 두며 3D CT, 3D 디지털 스캐너 등 첨단 의료 장비를 구비해 정교한 치료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단순히 상호 브랜드만 변경하는 것이 아닌, 전반적으로 치과 시스템을 점검하고, 디지털 기기들을 점검 및 보완할 예정”이라며 “환자가 시술 받을 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구성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우수한 진료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임상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각 분과별 의료진 6인 협진 진료를 시행해 의료 서비스 수준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성진 대표원장은 “원데이 임플란트, 고난이도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및 임플란트 재수술 등 모든 치과 치료는 의료진의 실력이 결과를 좌우한다. 그렇기 때문에 첨단 디지털 기기가 있고, 많은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이 상주하는 곳에서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임플란트 등의 치과 치료를 고려하고 있다면 치과 방문 전에 해당 치과의 치과의사가 직접적으로 진료를 수행하는지, 치료 계획이 철저하게 수립되는지, 그리고 식립 후 어떠한 사후관리를 제공하는지 철저히 확인한 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