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를 활용한 ’쇼핑이지’, 숖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현대카드 M포인트를 활용한 ’쇼핑이지’, 숖딜 프로모션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5.18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로 100% 구매가 가능한 쇼핑몰 쇼핑이지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매일 오전 10시 초특가 딜 '숖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숖딜’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춘 생필품 등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로 제공하고 배송비까지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숖딜'은 '쇼핑(Shopping)'과 '딜(Deal)'의 합성어로,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은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시즌 별 생필품을 중심으로 초특가로 제공하면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가질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품 기획 담당MD가 직접 제철 산지 상품을 발굴, 현장으로 찾아가서 맛을 보고 소싱, 상품 소개, 판매를 하는 코너인 ‘명수가 간다’는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최저가로 판매하는 ‘명수가 쏜다’ 이벤트로도 이어진다. 또한 최근 신선 식품 배송이 활발해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지슈퍼’ 콘텐츠를 새롭게 기획하여 제철에 맞는 신선 식품을 매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카드의 M포인트 100% 사용가능한 쇼핑몰 쇼핑이지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