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아이팩토리·덕산기업, ‘제1회 DGF배 다자바 자동챔질기 좌대낚시대회’ 개최
상태바
(주)지아이팩토리·덕산기업, ‘제1회 DGF배 다자바 자동챔질기 좌대낚시대회’ 개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4.13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지아이팩토리와 덕산기업은 ‘제1회 DGF배 다자바 자동챔질기 좌대낚시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4월 한달 간 ‘DGF 다자바 자동챔질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7일 당진시 도비도항 낚시타운좌대에서 고객 사은행사 겸 낚시대회를 마련했다. 참가 신청은 DGF 다자바 자동챔질기를 구매후, 네이버카페 ‘DGF 낚시’에서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용은 6만원이다. 

이번 대회에서 1~3등(4명)까지는 백화점 상품권, 4~5등(8명)에게는 캠핑용품, 참가만 해도 3만원 상당의 디즈니 텀블러 및 2만원 상당의 런칭 전의 신규 다자바 챔질기를 사은품으로 개인당 하나씩 제공한다. 어린이나 여성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자바 자동챔질기는 (주)지아이팩토리와 덕산기업이 공동으로 개발해 출시한 제품으로 낚시 카페 및 유튜버 등을 통해 필스테스트를 마치고 제품을 보완하여 지난 3월 원투용, 유료낚시터 및 얼음낚시용, 선상낚시 및 자연식 좌대용등 3종류의 자동챔질기를 추가로 런칭했다.

관계자는 “이러한 사은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해 새로운 낚시제품과 보다 나은 제품개발을 위한 발판 마련 및 고객층 확보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