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연합 MT’ 진행
상태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연합 MT’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4.05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는 지난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충남 예산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에서 1박 2일 동안 연합 M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 연합 MT가 재개되어 2023학년도 3월 학기 입학생뿐만 아니라 라사라 재학생 그리고 글로벌 유학반 학생들까지 참석해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했다. 4개 팀으로 나뉘어 단합 게임(모여라 게임, OX 퀴즈, 줄줄이 말해요 등)을 진행하여 미션을 통한 학생들 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부에선 패션특성화 학교에서 공부하는 패션인으로서 각 컨셉에 맞는 리폼 의상을 반별로 제작, 학생 모델이 직접 착용해 리폼 패션쇼가 진행됐다. 또한 다양한 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장기자랑 시간도 함께 가져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시상식도 열렸다.

학교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진행할 수 없었던 연합 MT를 다시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리폼 패션쇼를 통해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표출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짐과 동시에 장기자랑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1961년에 설립된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 과정과 4년제 패션 학사 과정으로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으로 나누어져 패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현재 2023년도 9월 학기와 2024년도 3월 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