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지, 토니모리와 콜라보 이벤트 열어 
상태바
쇼핑이지, 토니모리와 콜라보 이벤트 열어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3.08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커머스 ‘쇼핑이지’는 2월 28일부터 ‘명수가 쏜다’ 코너를 통해 토니모리 튠나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컬러샴푸 두개와 컬러트리트먼트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쇼핑이지는 상품 기획 담당 이명수 MD가 직접 제철 산지 상품을 발굴, 현장으로 찾아가서 맛을 보고 소싱, 상품 소개, 판매를 하는 코너인 ‘명수가 간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명수가 간다’에서는 소비자를 대신해 토니모리 본사를 찾아가는 ‘협상왕 명수’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토니모리 컬러샴푸, 컬러트리트먼트 세트에 컬러샴푸가 추가된 구성을 1만원에 최저가로 판매하는 ‘명수가 쏜다’ 이벤트로 이어진다. 이 밖에도 딱 하루만 찾아가는 ‘오늘이지’, 고객 참여형 특별 이벤트 코너인 ‘럭키이지’ 등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2022년 9월에 론칭한 쇼핑이지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제품 판매 가격에 상관없이 100%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휴 쇼핑몰이다. 쇼핑이지 제품구매에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로 추가 결제가 가능하며, 구매 장벽을 낮춰 밀키트, 육아용품, 주방용품, 소형 가전, 물티슈/휴지 등의 생필품을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커머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께서 명수 콘텐츠를 좋아해 주신 덕에 협상왕 명수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명수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최고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