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드리미xSSG닷컴 특가 할인 진행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드리미xSSG닷컴 특가 할인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2.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글로벌에서는 글로벌 가전 브랜드 드리미와 함께 SSG닷컴에서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2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쓱세일을 통해서 드리미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모델인 L10s Ultra와 W10 Pro를 20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7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풀키트 및 포토 리뷰 이벤트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코오롱글로벌에서 선보이는 드리미 로봇청소기 모델들은 모두 회전식 물걸레와 진공청소가 가능한 올인원 하이엔드 제품이다. 특히 L10s Ultra는 동급 수준에서 최대 성능, 5300pa의 흡입력과 350ml에 달하는 대용량 먼지통이 탑재되어 있다. 물걸레질은 패드에 1kg(10N)의 압력으로 분당 180회 회전하며 닦을 수 있게 설계되어 사람이 직접 눌러 닦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아울러 AI 액션 카메라 센서, dTOF 3.0내비게이션 센서, LDS 등 업계 최신 기술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3D 구조광 기술을 통해 장애물은 물론 바닥의 종류까지도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로봇청소기가 베이스 스테이션에 복귀했을 때 3L 용량의 더스트백으로 자동 먼지 비움을 하게끔 설계되어 있으며, 물걸레 역시 자동 세척 후 고온 건조를 하여 세균 번식을 예방할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 상사사업본부 이지원 매니저는 "드리미 브랜드의 슬로건인 'set it and forget it'의 의미에 걸맞게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통해 청소 없는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