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국민공감 캠페인서 ‘참존 톤업핏 마스크’ 공감 브랜드 부문 수상
상태바
2022 국민공감 캠페인서 ‘참존 톤업핏 마스크’ 공감 브랜드 부문 수상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8.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CHARMZONE)의 ‘톤업핏 마스크’가 오는 30일 2022 국민공감 캠페인 공감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참존 톤업핏 마스크의 수상 배경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피부와 호흡이 편한 착용감, 독보적인 핏, 컬러, 스타일과 비건 인증 국내산 안감 사용 등으로 차별화해 수상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22 국민공감 캠페인-공감 브랜드 문에서 대상을 받게 되어 정말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참존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향후 더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라이트 마스크는 기존 제품 대비 24.6% 가벼워진 초경량 3.63g으로 숨쉬기 편한 통기성과 자연선순환까지 생각했으며 개성과 멋을 드러낼 수 있는 7가지의 컬러(버터 크림, 러브샷 모브, 브리즈 블루, 포그 그레이, 드라이 로즈, 트렌치 베이지, 토프 브라운)로 선보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