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인터내셔널, “ ’스포엑스2022’서 신제품 리얼EMS 및 체험행사 선보인다 “
상태바
이온인터내셔널, “ ’스포엑스2022’서 신제품 리얼EMS 및 체험행사 선보인다 “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2.02.16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이 오는 2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서울국제스포츠레져산업전 'SPOEX 2022'에 참가해 크라이오테라피 현장 체험 행사 및 저주파 운동기구 리얼 EMS 신제품”어깨마사지기” 출시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측은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만 3억 5천만의 펀딩에 성공해 업계를 놀라게 했던 국내 제조 저주파 운동기 '리얼 EMS'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리얼 EMS 어깨마사지기'로 선보인다.
이온인터내셔널은 지난 2018년 처음으로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축구 트레이닝센터, 롯데자이언츠, 키움히어로즈, 한국체육대학교 등 전국 100여 개 매장에 장비를 납품하는 크라이오 유통 기업이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80도에서 3분 동안 체온을 급격하게 낮추고 다시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인체 면역력 및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신개념 아이싱 요법으로, 축구선수 호날두가 애용하는 리커버리 장비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 스포츠 스타 및 셀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냉요법을 활용한 냉각 사우나 장비라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신제품은 그간 개인용 마사지 제품의 문제점으로 지적돼 왔던 과도한 유지비 및 낮은 출력으로 인한 단점을 보완했을 뿐 아니라 자세 교정기 형태로 제작돼 올바른 자세에 도움을 주고,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 중 사용해도 아무런 제약이 없는 장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리얼 EMS'는 10~80Hz의 미세전류를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근육 깊숙하게 자극을 전달해 기존 마사지 제품과는 차별성을 가진다. 자사가 자체 개발, 제조하고 있는 리얼 EMS는 KC 인증을 비롯한 유럽 CE, 미국 FDA, FCC 인증을 완료했다" 며, "지난 2021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선정하는 '중소 스포츠 기업 성장지원사업'에 선정돼 해당 신제품을 개발했고 임상시험 및 ROHS 테스트 등 품질 시험 역시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스포엑스2022 론칭 이후 와디즈 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이루어지며, 올 하반기 온라인 스토어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이루어진다. 또한, 크라이오테라피 무료 체험 및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렌탈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포엑스는 국내 최대 규모 이자 아시아TOP3 스포츠레져산업 종합 전시회로 첨단 스포츠 산업을 주도 하는 헬스/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운동장 체육시설 등으로 이루어진 스포츠 및 레저  산업을 대표하는 아시아 대표 전시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