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19일 유학설명회 개최 예정
상태바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19일 유학설명회 개최 예정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2.02.10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이 어학연수, 대학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9 유학원 세미나룸에서 유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업체측은 이번 유학설명회는 총 2회로 진행되며 아일랜드 유학전반을 소개한다고 한다.
어학연수설명회는 아일랜드의 장점과 어학연수의 준비와 예산, 학생비자 등을 소개한다. 설명회에는 CES 어학원의 담당자가 직접 참석해 CES어학원의 장점 소개 및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대학입학설명회는 아일랜드 최고의 명문대인 트리니티칼리지와 UCD 대학교로 진학하는 파운데이션과정, 다양한 아일랜드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 DIFC 파운데이션컬리지 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파운데이션과정 없이 한국의 고등학교 성적과 영어인증성적으로 진학할 수 있는 TU Dubin대학교, NCI 대학교, 그리피스컬리지 등에 대해서도 입학조건과 지원시기 등도 안내될 예정이다. 

유학원 관계자는 “ 다양한 아일랜드대학교의 공식 입학수속처로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아일랜드 유학전반을 소개할 예정으로 무료상담과 수속서비스도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일랜드 대학은 비즈니스, 컴퓨터 사이언스,  IT, 바이오 등 다양한 전공 선택이 가능하며, 약대입학의 길도 열려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