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크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야야 무에타이 복싱(Yaya Muay Thai Boxing)
상태바
[태국 크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야야 무에타이 복싱(Yaya Muay Thai Boxing)
  • 이상민
  • 승인 2020.05.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야야 무에타이 복싱(Yaya Muay Thai Boxing)은 태국 남부 크라비 지역의 유명한 관광지인 라일레이 해변(Railay Beach) 근처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사진 출처 = 야야 무에타이 복싱
사진 출처 = 야야 무에타이 복싱

 

이 체육관의 이색적인 풍경이 눈에 띈다. 일반적인 무에타이 체육관과는 다르게 링 옆에 테이블 여러 개가 위치해 있으며, 바깥에는 물가가 보인다.

 

사진 출처 = 야야 무에타이 복싱
사진 = Yaya(Mr. Suriyan Channam) / 출처 = 야야 무에타이 복싱

 

이 체육관의 트레이너 Yaya(Mr. Suriyan Channam)는 태국 크라비 지역 출신으로, 낙무아이였던 그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7세의 어린 나이에 무에타이를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8세 때 처음 무에타이 대회에 출전했다.

이후 15세 때 방콕으로 건너가 승려들과 함께 불교 사원에서 생활하며 무에타이 수련과 출전을 지속했다.

22세 때는 크라비로 돌아와 2년 간 대학에서 마케팅을 전공한 뒤 마케팅 회사에서 5년 간 근무했으나, 이 기간에도 무에타이는 꾸준히 수련했다.

이후 5년 간 마케터로서의 경력과 낙무아이로서의 경력을 살려 태국 크라비 라일레이 해변 근처에 무에타이 체육관을 개관했다.

 

◆ Address Information : Railay East Beach Railay Beach, Mueang Krabi District, Krabi, 태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