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에타이 아빠 Jason Lee, 온라인서 아이들을 위한 실내 무에타이·체육 활동 강의 실시
상태바
무에타이 아빠 Jason Lee, 온라인서 아이들을 위한 실내 무에타이·체육 활동 강의 실시
  • 이진용
  • 승인 2020.04.27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PERTH now
사진 출처 = PERTH now

 

[파이트타임즈] 온라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무에타이와 다양한 체육 활동을 가르치는 ‘무에타이 아빠’가 해외에서 등장해 관심이다.

PERTH now에 따르면 Joondalup’s Diesel Gym의 어린이 무에타이 강사이자 학부모인 Jason Lee가 유튜브에 무에타이 및 실내 체육 활동 온라인 강의 시리즈인 MUAY THAI DAD를 업로드 해 아이들의 자택 내 운동을 돕고 있다.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단절되고 실내에 고립된 상태가 지속되자 Diesel Gym에서 20여 년 동안 어린이 무에타이 트레이너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아이들을 위한 실내 무에타이 및 체육 활동 온라인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Jason Lee는 PERTH now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아이들은 학교에 갈 수도, 친구들을 만날 수도, 심지어 외출할 수도 없는 매우 힘든 시기” 라며 “강의를 통해 어느 날 아이들의 이 시기를 돌이켜 봤을 때 바이러스가 아닌 함께 운동했던 즐거운 시간들만 기억 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