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단독 콘서트 'We're HERO' 성황리에 마쳐, 팔방미인 매력 발산
상태바
임영웅 단독 콘서트 'We're HERO' 성황리에 마쳐, 팔방미인 매력 발산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1.12.27 0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키 HOOK과 댄스 콜라보
다양한 무대 선보여

[FT스포츠] 26일 송년특집으로 편성되었던 We’re HERO 임영웅’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방영되었다. 이번 임영웅 단독 콘서트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은 물론 판데믹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지친 국민들을 달래주로 북돋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We’re HERO 임영웅’이라는 제목의 콘서트트무대에서 임영웅은 아주 예전 추억의 노래부터 유명 가수들의 인기곡은 물론 한창 핫하게 떠오르는 댄스팀 HOOK과 마이클잭슨의 'Dangerous' 댄스 퍼포먼스 까지 보여주었다. 아이키와 함께 마이클 잭슨의 상징인 문워크를 추며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에 댄스실력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흔들었다. 

임영웅 단독콘서트가 방송된 당시 수도권 최강한파로 기록적인 추위의 날씨였지만 임영웅 콘서트를 보는 시청자와 간간히 카메라에 잡히는 방청객들의 모습은 추위는 온데간데 없이 임영웅에 한껏 취한 훈훈한 모습이었다.

또 이번 무대에서 임영웅은 아직 발매되지 않은 새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가제는 <사랑해>로 달달한 사랑고백을 하는 가사를 임영웅만의 안정적인 보이스로 고음과 저음을 오가는 감미로운 멜로디로, 신곡을 듣는 임영웅 팬들의 마음에 영하의 추위도 녹여주었다.

이번 We’re HERO 임영웅’ 임영웅 콘서트는 작년 추석 때 나훈아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정규 방송 이후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임영웅은 콘서트 소감으로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에어려운 상황에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고 있는 여러분들 모두가 영웅이시다"라며 콘서트 제목을 '위 아 히어로'라고 지은 이유를 밝혔으며 "여러분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행복해지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며 임영웅만이 선사할수 있는 매력의 진가를 발휘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