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전종서 측, 전면 부인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할 것"
상태바
'학폭 의혹' 전종서 측, 전면 부인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할 것"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4.04 2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빙
사진 = 티빙

[FT스포츠] 배우 전종서 측이 익명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전종서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4일 입장문을 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전종서) 본인과 주변 지인들을 통해 사실관계를 면밀히 체크했고,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전종서에 대한 학폭 의혹은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 작성된 글로 제기됐다. 자신이 전종서와 같은 중학교에 나왔다고 밝힌 작성자는 "요즘 전종서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화가 나서 기사를 찾다가 전종서 관련 학폭 논란 글이 있으면 칼같이 지워진다는 글을 봤고, 혹시나 하고 보니 제가 쓴 글도 지워져 있더라"라며 과거에도 전종서에 관한 학폭 폭로 글을 작성했다고 밝혔다.

작성자는 캐나다에서 유학했던 전종서와 중학교까지 같은 학교에 다녔다고 전하면서 "툭하면 애들 체육복, 교복을 훔치거나 뺐고, 애들이 안 주면 욕하고 괴롭혔다"며 "저도 한때 체육복을 안 줬다가 전종서에게 욕설을 들으며 학교에 다녔고, 화장실까지 쫓아가 문을 발로 차서 무서워서 조용해지면 밖으로 나갔다"고 전했다.

이어 "이런 글을 전종서 측 회사에서 빛의 속도로 지우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전종서 얼굴만 보면 그때 생각이 나서 속상해 다른 일들이 손에 안 잡혀 용기 내 다시 글을 올린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