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측, 학폭 의혹 부인·법적 대응 예고 ··· "학폭 논란 사실 아니다" [전문]
상태바
송하윤 측, 학폭 의혹 부인·법적 대응 예고 ··· "학폭 논란 사실 아니다" [전문]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4.02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하윤 / 사진 : 킹콩by 스타쉽 제공

[FT스포츠] 배우 송하윤이 최근 학교 폭력 가해자 논란에 대해 학폭 가해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2일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by 스타쉽은 보도자료를 통해 "JTBC '사건반장'에서 송하윤에 대하여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지난 1일 JTBC 시사교양 '사건반장'은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활약한 유명 여배우 S씨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보도했다.

제보자는 "점심시간에 학교 뒤 놀이터로 불려 나가 이유도 모른 채 1시간30분 동안 맞았다"고 주장했으며 추가 폭로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 유명 여배우는 송하윤으로 지목됐다.

송하윤 측은 곧장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하였다"며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하 송하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JTBC 사건반장에서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제보자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른 보도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