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공연장서 30대 여성 흉기 난동…슈주 규현 부상
상태바
뮤지컬 공연장서 30대 여성 흉기 난동…슈주 규현 부상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11.2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규현 SNS 캡쳐
사진 = 규현 SNS 캡쳐

[FT스포츠] 뮤지컬 분장실에 들어가 배우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과정에서 아이돌 출신 뮤지컬 배우 규현이 여성이 휘두른 흉기에 상처를 입었다.
20일 소속사 안테나 측은 이 사실을 인정하며 "규현이 손가락에 가벼운 찰과상을 입고, 현장에서 바로 처치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9일 신원미상의 여성 A씨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공연장 분장실에 침입해 뮤지컬 출연 배우들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규현은 이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으며, 현재 A씨는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규현은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갔다가 귀가하던 중 팬들에게 인사를 하다가 다친 손가락이 포착되기도 했다.

20일 서울 강서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를 받는 30대 여성 A씨를 전날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19일 오후 6시쯤 서울 강서구 마곡동의 한 뮤지컬 분장실에 침입해 출연 배우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다.

A 씨는 공연을 본 뒤 분장실로 찾아갔으며 배우들과 일면식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 씨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분장실에 함께 있던 슈퍼주니어 규현이 흉기에 상처를 입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신 병력과 흉기를 구한 경로 등을 조사 중이다.

한편 규현은 최근까지 뮤지컬 '벤허'에 참여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