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결혼' 하이라이트 손동운, 팬에게 직접 사과
상태바
'9월 결혼' 하이라이트 손동운, 팬에게 직접 사과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07.07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손동운 SNS 라이브 캡처
사진 = 손동운 SNS 라이브 캡처

[FT스포츠] 9월 결혼을 앞둔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팬들에게 직접 사과의 말을 전했다.

6일 손동운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결혼 발표와 관련한 사과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손동운은 굳은 표정으로 방송을 켜고 “긴장이 좀 돼서, 천천히 말씀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좀 빨리 여러분들을 뵙고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라이브를 해야되는지, 아니면 다른 트위터나 이런 걸로 인사를 먼저 드려야할지 고민을 했었는데 또 긴글 뉘앙스에 따라 제가 생각했던 거랑 얘기가 다르게 또 흘러갈 수 있을 것 같아서. 횡설수설하더라도 이렇게 라이브로 찾아왔다”고 말했다.

손동운은 최근 9월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는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돼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며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새신랑'의 각오를 전했다.

결혼에 대해 손동운은 "여러분, 회사, 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다"라고 사과하며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잘 할 수 있게 열심히 잘 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룹 활동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 팬들의 우려를 의식한 듯 손동운은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오래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도록 제가 잘 하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하며 "너무 무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서 죄송하다"라고 거듭 말을 아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