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이슬람 마카체프는 하비브 누르마고메도프의 "더 나은 버전"이다.
상태바
[UFC] 이슬람 마카체프는 하비브 누르마고메도프의 "더 나은 버전"이다.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18 2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람 마카체프의 매니저 알리 압델라지즈는 이슬람 마하체프가 전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더 나은 버전"이라고 말했다.

마카체프는 이달 말 UFC 267에서 옥타곤으로 복귀하여 중요한 라이트급 시합에서 댄 후커와 싸운다. 마카체프는 UFC에서 종합 전적 9승 1패로 현재 8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모든 우승에서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누르마고메도프에 대한 비교가 이루어지는 것은 당연하다. 그 이유는 둘 다 러시아인이고, 둘 다 그래플링에 기반을 둔 선수이고, 둘 다 같은 압델라지즈의 관리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TMZ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압델라지즈는 마카체프를 칭찬했는데, 그는 2주 안에 후커를 이길 것이라고 믿고 있다. 

압델라지즈는 "저는 그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가 하빕의 더 나은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그를 믿고 있으며 지금은 아니지만, 그는 더 나아질 수 있고, 저는 그가 미래의 세계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물론 마카체프는 UFC 267 후커와 힘든 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마카체프는 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확률이 높고, 드류 도버와 티아고 모이스와 같은 선수들보다 경쟁에서 한 단계 더 올라섰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후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보여준다면 9연승을 하게 될 것이고, 그 시점에서 라이트급 타이틀 샷을 거절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