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별 바라보는 소년美 뿜뿜 사진 올리며 근황 인증
상태바
가수 임영웅 별 바라보는 소년美 뿜뿜 사진 올리며 근황 인증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4.02.29 0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FT스포츠] 가수 임영웅이 소년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임영웅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짧은 반팔에 반바지 차림으로 밤 하늘에 수놓인 별을 바라보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두 장 게시했다.

임영웅은 최근 2024년 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이다. 2020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임영웅은 이후 다양한 음원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채로운 음색과 감정을 잘 전달하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인 임영웅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트로트 외에도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달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대표곡인 '이제 나만 믿어요', '소나기', '내 마음의 사진' 등 그의 음악 역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에 임영웅이 발표한 최신 디지털 싱글곡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유투브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 해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을 소화했는데, 그의 콘서트는 매 회차 초고속 매진 사태를 이루며 임영웅의 뛰어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024년 1월 5일, 6일, 7일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 투어 콘서트 마지막 공연 일정이었던 광주 공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진 임영웅은 오는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대규모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