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 예매 열풍
상태바
가수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 예매 열풍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4.04.10 2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 예매 경쟁이 다시 한번 치열한 열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해 열린 임영웅 전국 콘서트 투어에서 임영웅은 2024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것을 깜짝 발표한 바 있다. 

10일 오후 8시부터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 티켓 판매가 오픈되었는데, 이전에 열렸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했던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콘서트도 티켓 판매 오픈과 동시에 사이트 마비 현상을 보이는 등, 예상대로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쳤다. 특히 2023년 임영웅 콘서트 ‘IM HERO’ 티켓 오픈 당시에는 티켓 판매 시작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적이 있는데, 이번 콘서트 역시 임영웅의 독보적인 티켓 인기가 다시 한번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임영웅의 세심한 배려가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임영웅은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 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그라운드 잔디 위에 객석을 설치하는 대신 잔디 훼손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히며 좌석 배치도를 공개했다. 

그리고 콘서트 티켓 불법 예매 및 양도 행위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불법 예매 티켓은 사전 안내 없이 강제 취소 처리되며, 해당 아이디는 블랙리스트로 등재되어 모든 콘텐츠에 대한 예매가 영구적으로 불가능, 불법 거래로 인한 피해는 주최, 주관사 및 예매처가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다. 

가수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