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K리그1 울산-포항 개막전, JTBC 골프&스포츠 생중계
상태바
3월 1일 K리그1 울산-포항 개막전, JTBC 골프&스포츠 생중계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2.22 2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FT스포츠] 하나은행 K리그1 2024의 TV 중계 방송사 라인업이 확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2일 하나은행 K리그1 2024의 TV 중계 방송사 라인업을 발표했다. 스카이스포츠, JTBC Golf&Sports, IB스포츠 3개 채널에서 고정 생중계 편성된다.

1라운드부터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생중계된다. 다음달 1일 오후 2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릴 울산과 포항의 공식 개막전은 JTBC Golf&Sports에서 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전북 현대-대전하나시티즌 경기(전주월드컵경기장)는 스카이스포츠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스카이스포츠는 전북-대전 경기를 시작으로 이번 시즌 주요 매치업의 현장 프리뷰와 포스트 매치 인터뷰를 방송한다.

3월 2일 오후 2시 광주FC-FC서울 경기는 스카이스포츠,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인천 유나이티드-수원FC전은 JTBC 골프&스포츠, 강원FC-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는 스카이스포츠에서 중계된다. 3월 3일 오후 2시 대구FC-김천상무 경기는 IB스포츠에 편성됐다.

지상파 방송에서는 올 시즌 K리그1 주요 경기 2경기씩을 생중계한다. 3월 9일 수원FC와 전북 2라운드 경기가 JTBC 골프&스포츠에서, 3월 10일 서울-인천 경기가 MBC와 스카이스포츠에서 동시에 중계된다.

K리그2는 맥스포츠와 생활체육TV, 볼TV, IB스포츠, 골프&PBA, SMT스포츠에서 중계가 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한국핸드볼연맹, 필콘미디어가 합작투자로 설립한 스포츠 케이블 채널 ‘맥스포츠’가 가세해 매 라운드 2경기씩 생중계한다.

스카이스포츠도 주요 경기를 타 채널과 동시 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올 시즌에도 K리그1, 2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모든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주요 장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주요 경기를 지정해 프리뷰 쇼 등을 선보이는 '쿠플픽'도 올해 지속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