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실내 전자담배 흡연 과태료 처분…“깊이 사과”
상태바
NCT 해찬, 실내 전자담배 흡연 과태료 처분…“깊이 사과”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1.11 18: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FT스포츠] 그룹 NCT 127의 멤버 해찬이 실내 전자담배 흡연으로 논란이 일자, 소속사가 사과하고 자진해서 과태료를 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개된 NCT 127 안무 연습 콘텐츠에서 해찬이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것을 확인했다”며 “이날 관할 보건소에서 해당 사안에 대해 과태료 처분을 받아 납부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이어 “부주의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해찬은 전날 NCT 127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안무 연습 도중 흡연하는 모습으로 논란이 됐다. 현재 해당 장면은 삭제된 상태다.

NCT 해찬은 최근 심한 편도염을 앓아 활동을 쉬고 있었다. 지난주 일본 나고야 반테린돔에서 열린 NCT 127의 단독 콘서트 이틀 일정과, 10일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모두 불참했다.

SM 측은 10일 공식입장을 내어 "일본 스케줄 중이던 해찬은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 증상으로 지난 8일 한국에 먼저 귀국해 병원에 방문했다. 진료 결과 편도염이 심한 상태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이에 해찬은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알린 바 있다.

한편 해찬은 오는 13일(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NCT 127 세 번째 투어 '더 유니티'(THE UNITY)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11일) 출국할 예정이다. 본인이 공연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출국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