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산 앙코르 콘서트 티켓팅 어떻게 성공하나요? 초고속 매진
상태바
임영웅 부산 앙코르 콘서트 티켓팅 어떻게 성공하나요? 초고속 매진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2.10.21 1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회차 매진
아이돌차트 82주째 1위

[FT스포츠] 유명 가수 임영웅이 오는 12월 부산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지난 2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에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앙코르 티켓 예매가 시작했으며, 티켓 예매 사이트가 열리자 마자 동시접속자수가 늘며 초고속으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티켓팅에서는 최대 53만 트래픽을 기록했으며,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켓팅 당시 기록했던 81만 트래픽 다음으로 높은 수치이다. 

임영웅은 올해 전국투어 ‘IM HERO’(아임 히어로) 콘서트를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까지 전국 7개 도시에서 열었으며, 총 21회 공연을 여는 동안 전 회차 좌석 매진을 이루며 약 17만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는 등 엄청난 인기를 이끌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임영웅 부산 앙코르 공연에서는 감동과 즐거움 모두 담은 고품격 무대들로 한층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관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으며 이번 공연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또한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는 12월 10~11일에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임영웅의 서울 앙코르 공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기에 피의 티켓팅이 예고되고 있다.

임영웅의 팬을 부모님으로 둔 자녀들은 티켓팅이 열리기 전, 각 종 커뮤니티에 '효켓팅(효도와 티켓팅을 접한 말)준비되셨나요?', '부모님 자리 명당이 어디인가요' 등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과 관련한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임영웅은 티켓파워 뿐 아니라 여전한 인기도 과시했다. 10월 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집계한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이 53만 5230표를 얻으며 10월 2주차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2위는 영탁,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은 5위, 송가인은 6위에 올랐다. 이번 결과로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8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