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프리미엄 멘토 진로 특강‘ 진행
상태바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프리미엄 멘토 진로 특강‘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5.25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는 5월 24일 라사라 홍대 캠퍼스 A동 702호에서 ’패션 브랜드 & 컬렉션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주제로 라사라 프리미엄 멘토 교수 고태용 디자이너가 진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 2008년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을 런칭, 뉴욕 패션위크와 파리 패션위크, 상하이 패션위크를 거친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로서 최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23 F/W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멘토 교수인 고태용 디자이너는 '라사라패션위크' 컨펌 지도 및 진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며 성장해 나가는 라사라 예비 졸업생들에게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3월 2023 F/W 서울패션위크 진행 시 백스테이지 헬퍼로 라사라 재학생들을 선발해 경험을 제공하는 등 라사라 프리미엄 멘토 교수로서 예비 패션인이 될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진로특강을 통해 고태용 디자이너는 패션 트렌드와 시장의 변화에 귀 기울여야 하며 서브 컬쳐에 대해 공부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경험을 많이 해야 한다고 전하며 변화하는 패션업계 흐름을 파악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브랜드 런칭 히스토리를 전하며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재학생들에게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관계자는 “라사라는 교육부 장관 명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 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패션 특성화 학교로서 국내 학위 취득은 물론 패션 패션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을 이끌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사라는 현재 2023년도 9월 학기 및 20234년도 3월 학기 신입생 우선 선발 전형을 진행 중이며, 고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갖춘 패션 진로에 대한 전공 선택이 확고하고 학업계획이 명확한 지원자를 선발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