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마스비달, 데이나 화이트의 제이크 폴에 대한 대응에 만족
상태바
조지 마스비달, 데이나 화이트의 제이크 폴에 대한 대응에 만족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1.03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지 마스비달이 UFC 회장인 데이나 화이트가 복서 제이크 폴에 대한 대응을 보고 만족스러워 했다. 

데이나 화이트와 제이크 폴은 몇 달 동안 말싸움을 하고 있었으며, 최근 제이크 폴이 전 UFC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를 상대로 KO승을 거둔 후 라이벌 관계가 고조되었다.

제이크 폴은 템파베이에서 타이론 우들리를 KO 시킨 후 기자회견에서 "나는 방금 UFC 5회 챔피언을 KO 시켰고 당신 회사 전체를 당황하게 했다. 제발 카마루 우스만, 네이트 디아즈, 조지 마스비달을 데려오게 해줬으면 좋겠다. 나는 그들도 난처하게 만들 것이다. 약속한다. 데이나." 라고 말했다.

무패의 복서인 제이크 폴은 UFC 회장을 파이터 머니에 대해 조롱하는 것 외에도 데이나 화이트가 코카인 사용자라고 비난했다. 그 이후로, 데이나 화이트와 제이크 폴은 제안, 최후통첩, 그리고 물론 더 많은 모욕들을 주고받았다.

UFC 회장은 최근 활동에서 제이크 폴이 조지 마스비달과 같은 슈퍼스타들과 비교한 것에 대해 비난했다.

데이나 화이트는 "당신과 마법사가 집중해야 할 것은 당신의 사업이다. 당신은 망치고 있다. 당신은 PPV를 판매할 수 없다. 당신은 모르고 있다. 조지 마스비달은 PPV 슈퍼스타라서 당신이 호출하는 것이다. 네이트 디아즈, 코너 맥그리거, 마이크 타이슨 모두 슈퍼스타이다. 하지만 넌 아니다. PPV를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하고 싶은 대로 해. 그리고 난 코카인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가? 제이크 검사 해보자." 라고 말했다.

조지 마스비달은 데이나 화이트의 동영상을 보고 트위터에 올린 글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마스비달은 “저의 노고를 알아주신 고용주에게 감사드립니다. 4년 걸렸습니다.” 라고 적었다.

조지 마스비달은 지난 4월 UFC 261 대회에서 UFC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과의 재경기에서 잔혹한 녹아웃 패배를 당했다. 

데이나 화이트와 제이크 폴 사이의 갈등은 어떻게 마무리 될 것인지 그리고 마스비달의 다음 경기는 언제 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