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2025학년도 우선 선발 전형 모집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2025학년도 우선 선발 전형 모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26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학교법인 (학)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3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입생 대상으로 우선 선발 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학교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학교로 자율전공,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항공서비스전공에 지원이 가능하다. 

학교 측에 따르면 특성화 학교인 만큼 대학보다 더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로 성장시키며 졸업인증 제도를 통한 취업 보증으로 인해 100% 취업률을 보이고 있는데, 졸업인증제의 조건은 외국어 특강 80% 이상 이수, 본교에서 학점을 60~72학점 이수, 자격증을 3~5개 이상 취득을 하면 졸업인증제에 통과를 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은 교내에서 자격증 특강과 시험까지 함께 진행하기에 기본적으로 5~10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에 졸업 후 전문대와 동등한 초대졸 및 4년제와 동등한 대졸로 동등한 학력의 인정을 받는다. 보통의 일반 대학은 수업을 통해 학점을 이수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학점 이수와 동시에 많은 자격증까지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우선 선발 전형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자 등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인성 및 열정과 잠재력을 우선으로 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