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스토리, 수퍼라이터스스쿨(SWS) 프로그램 론칭 
상태바
잇스토리, 수퍼라이터스스쿨(SWS) 프로그램 론칭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22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스토리는 창작자들이 기계적이고 반복적인 작업에서 벗어나 보다 창의적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수퍼라이터스스쿨(SWS)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장르소설 출판사로 시작한 회사는 스토리 IP캠프라는 새로운 창작 방식으로 웹소설 연재를 시작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회사의 모든 자원을 집중하여 초보자라도 웹소설의 기획부터 200화 완결 및 유료연재까지 8주만에 완성하는 1:1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잇스토리는 단순한 솔루션 제공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카카오페이지와 같은 대형 플랫폼을 통한 작품 유통을 비롯해 작품 관리와 작가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배경에는 이제현 대표와 김학수 웹소설 총괄 프로듀서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있다. 

이제현 대표는 20년 이상의 영상사업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대중의 수요를 정확히 파악하고 콘텐츠의 영상화에 대한 길을 열었으며, 김학수 총괄 프로듀서는 15년 이상의 스토리 창작 분야 연구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스토리 창작 템플릿과 함께 이를 기반으로 생성형 AI를 스토리 창작에 특화시킨 독보적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잇스토리는 현재 웹소설뿐만 아니라 텍스트 기반의 모든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CP(Contents Provider)사로 성장하기 위해, 통합 툴 프로그램 및 작가 관리 앱 '모글'의 개발을 통해 회사의 자원을 종합적으로 관리 및 확장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잇스토리는 SWS 프로그램을 통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창작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이 기술이 단순한 도구를 넘어 창작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며 “창작자들이 이러한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작품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