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티 corp, '카보닉' 출시
상태바
피케이티 corp, '카보닉' 출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07 1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KT(피케이티) Corporation은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스파클링 와인에 혁신을 가미하여 '카보닉(Carbonic)'을 개발했다.
 
세계적으로 와인과 샴페인의 수요가 감소하는 가운데 한국의 PKT Corporation은 한국의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자극적인 맛과 새로운 주류 소비 경향을 파악해 '카보닉'을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카보닉은 전문 믹솔로지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탄생했으며 이탈리아산 카시스를 첨가한 새로운 형태의 스파클링 와인이다. 100년이 넘는 와인 제조 전통지식과 최첨단 병입 라인을 갖춘 이탈리아 최초의 시설 중 유서 깊은 지식과 현대 기술을 결합해 생산되며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 포도로 생산되는 Pinot Chardonnay와 Barvera Dasti DOCG의 블렌드를 자랑한다.
 
또한 카보닉 병은 독특한 터치로 제작되어 레이저 조각을 상용해 각각의 곡선과 윤각은 생동감 넘치는 발포성을 강조하도록 디자인되었다.
 
관계자는 "기존 와인 및 샴페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Carbonic'의 출시는 미래 주류 시장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PKT Corporation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