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또 선한 영향력 펼쳐 ··· 소아암 환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상태바
임영웅, 또 선한 영향력 펼쳐 ··· 소아암 환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2.04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물고기 뮤직 제공
사진 : 물고기 뮤직 제공

[FT스포츠]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200 만원을 또 기부했다.

4일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임영웅이 선한 스타 11월 가왕전 상금 200만 원을 백혈병환아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 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기부로 임영웅은 누적 기부 금액 6830만 원에 이른다.

임영웅의 이름으로 진행될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사업은 장기간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사업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투병중인 환아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고자 환아들을 위한 선물 박스를 준비하여 기쁨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선한 영향력으로 올 겨울 병마와 추위에 힘겹게 하루를 버티고 있는 환아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줌에 감사하다. 임영웅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8~10일 부산 공연, 29~31일 대전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