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와우!서프-라이즈' 첫방송 
상태바
서핑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와우!서프-라이즈' 첫방송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9.22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포맷의 서핑을 주제로 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지난 9월 18일 iHQ SHOW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와우!서프-라이즈(WOW!SURF-RISE)'는 본격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배우 현우, 댄서 차현승 등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 아나운서 등 핫한 남녀 출연진들이 몸으로 직접 부딪히는 파도와의 싸움에 도전해 MZ 세대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서핑의 매력과 희열 등을 가감없이 담아냈다. 

또한 현재 점차 확대되고 있는 서핑인구들을 대상으로 감각적인 서핑문화와 스포츠로서 서핑을 매력을 역동적이고 감각적으로 그려내고 있어 방송에서 흔히 보기 힘든 역동적인 이미지와 시원한 화면을 선보인다. 

16명의 서핑 초보자가 파도를 타고 보드에 올라서며 팀으로 또 개인으로 서로 경쟁하는 서바이벌을 보여 줄 와우 서프라이즈는 총 12회로 방영 예정이며, 국가대표 서핑코치 송민과 개그맨 이광섭의 중계와 해설로 잘 알지 못하는 서핑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한다. 

동안 맏형 배우 현우와 피지컬 100의 댄서 차현승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블리처스의 주한, 방송인 조엘, 배우 최성민, 이상민, 허파랑, 아이돌 그룹 블랭키의 시우 등 다양한 매력의 8명의 남자출연자들과 아나운서 박서휘, 전 수영선수 박찬이, 가수 겸 배우 송민경, 배우 임소영, 필라테스 강사 전다빈, 개그우먼 조수연, 아나운서 조은나래, 배우 한다라 등 8명의 여자출연자들이 함께 스포츠맨쉽과 우정을 나누기도 하고, 경쟁하기도 하며 서핑의 매력에 빠져든다.

한편, 서린이에서 프로 서퍼로 올라서 파도를 즐기는 서프-라이즈한 도전기가 펼쳐질 '와우! 서프라이즈'는 iHQ SHOW와 iHQ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