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어벤져스컴퍼니,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zin-Biz)’ 인증 획득
상태바
㈜상생어벤져스컴퍼니,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zin-Biz)’ 인증 획득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7.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 ㈜상생어벤져스(대표 김대한)가 지난 2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Main-Biz, 메인비즈)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인비즈란 경영에 있어 조직 구조, 영업 활동, 업무 수행 방식 등에서 혁신을 추구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여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이번 ㈜상생어벤져스 메인비즈 인증은 홍은아 실장과 김희정 주임의 각종 서류 준비를 통해 메인비즈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강남구 우수기업 인증과 더불어 기업의 내실을 단단히 하는 기업으로 인증을 받게 됐다.

이번 인증을 주도한 홍은아 실장과 김희정 주임은 “우리는 클라이언트와 회사 간 한쪽의 이익만이 아닌 양쪽 모두의 지속 가능한 이익을 추구하는 마케팅, 영상, 디자인 전문가로 배치되어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팅 회사이다. 이러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경영적인 부분에서도 혁신과 효율을 추구하고 있다”

㈜상생어벤져스 김대한 대표는 “회사의 다음 인증은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메인비즈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상생만의 차별화된 광고 마케팅으로 회사 경영 역량 강화에 힘쓰며 기업 경영 성장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인정받을 것 같아 보람차다. 앞으로 다양한 지원 혜택을 통해 온라인 광고 마케팅과 온라인 영상 제작까지 더욱더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