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누구?’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 보이스 캐스팅 기능 론칭
상태바
‘오늘은 누구?’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 보이스 캐스팅 기능 론칭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6.30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PLING)’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센슈얼모먼트가 지난 29일 플링 오리지널 오디오드라마 시리즈 ‘MBTI:16가지 남자친구' 론칭과 동시에 16개의 보이스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오리지널 오디오드라마 시리즈 ‘MBTI:16가지 남자친구' 편은 총 16부작으로 구성했다. 16명의 각각 다른 보이스의 성우가 캐스팅되어 참여해 각자 다른 MBTI 성향을 가진 상대와 로맨스 스토리를 나누며 상황에 따라 목소리를 바꿔 들으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성향을 오디오드라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반기 AI 보이스 기술 도입 소식도 알렸다.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머신러닝을 통해 하나의 목소리가 여러 목소리로 구현되며, 사용자가 직접 작품과 배역에 맞는 성우의 보이스를 앱 내에서 선택하여 다양한 보이스로 플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플링의 AI 보이스 차별화 전략이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다”며 “올 하반기, AI를 통한 입체적인 청취 환경 제공과 더불어 플링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하여 일본과 대만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